용인 이천 중화요리 전문점 "아이성" 후기 간짜장 유니짜장 짬뽕 탕수육 맛집
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음식점은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 103번 66에 위치한 "아이성"입니다.
어렸을 때 부모님이 모임이 있는 날이면 '연승원'이라는 중국집에서 유니짜장과 간짜장 탕수육을 시켜주셨습니다. 형과 저는 배달시켜 먹는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의 모임외출을 기다리기도 했습니다.
그 기억에 중국집에 가서 메뉴판을 보고 유니짜장이 있으면 시켜보는데 예전 그 맛을 살려주는 곳이 거의 없었습니다.
그러던중 찾은 아이성은 어려서 먹었던 그 맛에 비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어른이 된 이후에 먹어본 유니짜장 중에는 가장 근접한 맛을 내는 곳입니다.
처음 "아이성"을 알고 한동안 유니짜장을 먹다가, 함께 간 동료가 간짜장을 시켰고 맛을 봤는데 그동안 먹었던 맛과는 확연히 다른 본연의 맛을 느낀 이후로 지금은 '간짜장'을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.
이 날은 유니짜장, 간짜장, 그리고 탕수육 小자를 주문했습니다.
양도 푸짐해서 다 먹을 수 있을까? 걱정 했지만 우려하던 상황은 발생하지 않고 깨끗하게 비우고 왔습니다.
"아이성"이 위치한 곳은 이천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이고 주변에 '청강 문화 산업대학'이 있지만 접근성이 떨어져 손님이 많지 않을 듯 하지만 맛있다는 소문이 퍼져서인지 점심, 저녁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은 필수입니다.
매장이 작지 않은데도 갈 때마다 테이블에 손님이 꽉 차 있을 때가 많습니다.
메뉴는 짜장면 종류와 짬뽕 종류 그리고 몇 가지 요리가 전부입니다.
짬뽕은 종류에 따라 맵기를 조절할 수 있고, 제가 좋아하는 볶음밥을 시키면 볶음밥과 함께 면과 유니짜장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. 참고로 소스는 리필이 된답니다.
가끔 외식을 할 때면 신경 쓰는 것 중 하나가 주차장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.
잘못하면 식사비보다 과태료가 많이 나오기도 하니까요.
아이성은 차로 이동하지 않으면 쉽게 찾아오지 못하는 곳입니다. 대부분 찾아오는 고객들이 차를 이용해서 오시기 때문에 주차장도 넓게 잘 갖춰져 있습니다.
매장 앞에 10대 정도 주차 가능하고, 주변 공터에 30대 이상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.
용인이나 이천에 오실 일 있으시면 정통 중화요리 전문점 "아이성"에 들러 제대로 된 간짜장, 유니짜장 그 밖에 신선한 재료로 만든 짬뽕과 탕수육까지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협찬이 아닌 내돈내산임을 밝혀드립니다.
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중국집 "아이성" 다녀온 후기였습니다.